공급망기금 출범 1주년…"신규 예산 확보, 적극 운용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음카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2-23 17:34본문
성폭행전문변호사 천이 연구개발특구의 핵심 거점으로 평가받은 배경에는 '바이오 산업'이 있다.
춘천은 1990년대부터 바이오산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해 왔으며 현재 바디텍메드, 휴젤 등 6개 기업이 코스닥에 상장돼 있다.
지역 바이오 기업 매출은 최근 4년 연속 연간 1조원을 넘어섰다.경제 안보 핵심 품목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공급망 안정화 기금이 출범한 지 1주년을 맞았다.
기획재정부는 이형일 1차관이 2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전경련회관에서 신규 선정 선도사업자 50개사 및 기존 기금 지원 선도사업자, 수출입은행, 관련 협·단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공급망 안정화 기금 1주년 기념 기업 간담회를 주재했다고 밝혔다.
기금 지원기업 사례 발표를 통해 기금이 핵심 품목의 안정적 조달, 글로벌 공급망 다변화, 국내 생산 기반 확충 등 우리 기업의 공급망 대응 역량을 강화하는 데 실질적으로 기여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기재부는 전했다.
앞서 춘천시는 강원지역에서 유일하게 강소연구개발특구를 운영해 왔고, 이를 통해 연구소기업 12개 이전, 기술이전 113건 등의 성과를 보였다.
춘천시는 강원자치도와 협의해 명실상부한 첨단 지식산업 도시로 도약할 방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